CRM 운영
  • CRM 운영
  • CRM 운영

CRM 운영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CRM 전략 수립부터 캠페인 관리까지
다양한 고객사의 CRM 총괄 운영 경험으로 최상의 고객 경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출, 구매와 관련된 고객 데이터 분석부터 주요 CRM 지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Full coverage 분석/리포팅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CRM 데이터

회원, 구매, 제품 데이터, 제품 연관성 등의 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에 반영할 수 있는 인사이트 도출

KPI 관리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해 데이터 지표를 세팅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 서비스 제공

웹 대시보드

주요 관리 지표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웹 기반의 대시보드 서비스 제공